교통사고후유증 클리닉 | 통증면역클리닉

교통사고후유증 클리닉

본인 부담금이 없는 교통사고 한방치료
치료내용
약침치료 설명
     약침치료는 한약재에서 통증 감소 및 근긴장 이완에 도움이 되는 유효 성분만을 추출해
     환부에 직접 주사하는 시술입니다. 침자극과 약물 주입이 동시에 이루어지므로 통증을
     빠르게 호전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주파치료 설명
     고주파치료는 심부 연부조직에 고주파를 통한 열자극을 줘 조직의 염증을 진정시키고,
     긴장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시술 시 돌기를 통해 근육에 적당한 자극이 가해지므로
     근육을 이완시키는 마사지 효과도 느낄 수 있어 환자분의 만족도가 좋은 시술입니다.
보험 처리 방법

1단계  접수

데스크에서 진료 접수 시 [자동차보험] 적용 치료를 말씀해주세요.

2단계  보험확인

교통사고 접수번호와 보험사 담당자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
한의원에서 보험사 담당자와 연락하여 진료비 지불 보증서를 발급 받습니다.

3단계  치료

증상에 맞는 한방치료를 진행합니다.

4단계  귀가

별도의 부담금이 없어 다음 내원 예약 후 귀가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