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클리닉 | 통증면역클리닉

남성클리닉

성기능장애
국내 남성을 대상으로 한 역학조사에 따르면 30세 이상 남성의 52%에서
발기부전을 느꼈으며, 모든 연령대에서의 조루증 유병률은 25~40%에
육박했습니다. 즉, 성기능 장애는 상당히 흔한 질환이며 환자 본인에게 심각한
스트레스를 부여하고, 성적 만족감과 자존감을 결여시키며, 불안감과 우울감을
유발합니다. 성기능장애가 지속될 경우 파트너와의 성관계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하게 되고, 새로운 관계 형성에도 소극적으로 변모하게 되므로
적절한 치료가 빠른 시일 내에 반드시 요구됩니다.
성기능 저하시 나타나는 증상

01발기부전

발기부전은 한방에서 음위(陰痿), 양사불거(陽事不擧)라고 하며, 음경이 충분히 발기하지 못하거나 발기상태가 유지되지
못하는 증상입니다. 발기부전은 성생활을 불만족스럽게 만드는 가장 큰 원인으로 반드시 치료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02성욕감퇴

남성은 일반적으로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성욕감퇴가 현저하게 나타납니다. 성적인 흥분을 유발할 수 있는 자극에도 성적
충동이나 욕구가 저하된 양상을 보이게 됩니다.

03조루

성기능장애 증상 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조루는 사정조절 장애로 인해 성관계시 만족감을 느끼기 전에 사정이 일어나는
것을 뜻합니다. 조루는 본인과 상대의 만족감을 모두 저해시키므로 치료를 요구합니다.

04유정(遺精)

유정이란 정액이 절로 나오는 병증을 뜻합니다. 수면 중 사정하는 몽정은 한 달에 2-3회 발생하는 것이 정상이나 만약 성적
자극을 수반하지 않은 정액 누출이 일어나거나, 배뇨 및 배변시 정액 누출이 동반된다면 이는 치료가 필요한 병적 증상입니다.

혹시 나도 성기능장애?

01성기능장애자기진단법!

성기능장애 바로알기
성기능 장애는 청년층에도 나타날 수 있다 ?
성기능장애가 중년 이상의 남성에게만 나타난다는 것은 오해입니다. 최근 성기능장애 환자 층이 젊어
지면서 20-30대 젊은 층에서도 불만족스러운 성생활을 호소하는 경우가 급격히 늘고 있습니다.
현대남성은 과로, 과도한 음주와 흡연, 지속적인 스트레스 등으로 성기능장애를 유발하기 쉬운 상황에
놓여있어 과거에 비해 성기능장애의 대상 연령층이 점차 낮아지고 확대되는 추세입니다.
성기능 장애치료에'음양곽'이라는 약재가 도움이된다 ?
음양곽은 ‘음탕한 염소의 풀’이라는 뜻으로, 중국에서 이 풀을 먹은 숫양이 하루에 100번 교미했다고 해서 붙은 이름입니다. 미국의 한 학술지에서도 ‘음양곽은 음경의 혈액 공급에 관여하는 효소에만 더 정교하게 작용하므로, 기존의 발기부전 치료제보다 더 효과가 있을 것으로 사료된다.’는 내용이 언급되기도 했습니다. 음양곽은 동경한의원의 성기능개선 치료약인 ‘활발발氣’의 구성 약재 중 하나로, 다수의 논문에서 남성의 저하된 성기능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서술되었으며, 수많은 임상결과가 이를 입증합니다.
동경의 성기능장애 치료의 장점

01복용과 휴대가 간편합니다.

동경한의원 남성 성기능 강화 클리닉의 대표 브랜드 한약인 활발발氣는 한약을 농축하여 휴대성과 복용의 편리성을 보다 높였습니다. 탕약의 약효는 그대로 유지하며, 언제든 어디서든 쉽게 복용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02개개인에 최적화된 처방으로 치료가 빠르고 우수합니다.

활발발氣는 수많은 임상과 논문자료를 통해 성기능개선 치료효과가 입증된 ‘음양곽’을 필두로, 개인의 컨디션과 증상을 가장
효율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약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전에 남성에게 좋다는 건강기능식품이나 음식을 먹어도 효과가
없었다면 이는 본인에게 꼭 맞는 솔루션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활발발氣는 환자 개개인의 체질에 최적화된 맞춤형 처방으로
빠르고 우수한 치료효과를 보장합니다.

03효과가 지속적이며, 부작용이 없습니다.

성기능강화 한방치료의 가장 큰 장점은 효과가 지속된다는 점입니다. 치료효과가 일회성에 그치던 기존의 성기능 치료제와
달리, 동경의 활발발氣는 성기능장애의 원인 자체를 근본적으로 치료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기존의 발기부전 치료제는 혈관을 확장시켜 안면홍조, 두근거림, 두통, 심하게는 빈맥이나 구토 등의 부작용을
유발했습니다. 한방치료는 개개인의 체질에 맞는 처방으로 부작용 걱정에서 자유로우며, 오히려 전반적인 신체 컨디션이 함께
좋아지게 됩니다.

04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본원에서 성기능장애를 치료했는데 만성피로가 함께 해소됐다고 하는 환자분들이 많습니다. 동경한의원의 활발발氣는
단순히 성기능장애만 치료하는 것이 아닙니다. 환자마다 성기능장애를 유발한 다양한 원인을 파악하여 처방하므로 빠른
치료효과는 물론 체력까지 좋아집니다. 면역력과 체력이 함께 좋아져야 성기능도 근본적으로 좋아집니다.